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여성분들이라면 한개씩은 갖고있는 명품가방~
저도 명품가방 구입할때 많이 고민했었던 기억이 드네요ㅎㅎ
그래서 루이비통 가방추천해드리려고해요^^


그리고 저는 늦었지만..ㅠㅠ 명품백을 가지고계신 모든 분들이
가방을 깨끗하게 오래 사용했으면 하는 맘으로
명품가방관리 방법도 알려드릴께요^^


제가 추천해드릴 가방은~ 루이비통 알마입니당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가방 루이비통 알마^^
가방이 넓어서 가지고다니기 편하더라구용~

루이비통 가방추천!!^^
무엇보다 디자인이 다른 루이비통 가방보다 맘에 들었구요ㅎㅎ


하지만. 루이비통백을 가지고계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천연가죽에 물이 닿으면 물얼룩이 생긴다는걸..ㅠㅠ

제가 가방을 오래가지고 다니기도했고 
관리를 해주지못해서 손잡이나 천연가죽부분에

물얼룩이 생겨버렸어요..ㅠㅠ
루이비통 가방을 구입하신지 얼마 되지않았다면 꼭!!

가방관리는 미리미리~

 

 

명품가방 관리제품으로 유명한 플뤼에 보호제와 에센스를 구매했어요^^
사용하기 전에는 많이 걱정했지만 
사용결과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에센스는 모든 가죽에 사용가능하고 가죽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네요
가죽노화를 방지
해주는 제품^^
보호제는 루이비통 천연가죽전용 제품
이라고해요
얇은 실리콘막을 형성해서 물얼룩이나 오염을 방지해준다네요ㅎㅎ

 

 

사진으로 잘보이지 않지만ㅠㅠ
에센스는 투명하게 되어있어요~
에센스는 루이비통 알마말고도 다른 가방에도 사용을 하려고해요^^

사용해보니 너무 좋은것같아서..ㅎ

 

 

에센스를 바르면 은은하게 광도나고 가죽색도 진해져요ㅎㅎ
가방이 깔끔해지는 기분^^

 

 

왼쪽에만 에센스를 바른사진이에요ㅎㅎ
어느정도 차이가 보이시죠?

에센스를 바르니 확실히 가죽이 촉촉해보여요^^

이제는 천연가죽에 보호제를 발라서 
물얼룩이 더이상 생기지 않게 해줘야해요ㅠㅠ

 

 

보호제는 하약색으로 우유처럼 되어있어요ㅎ
이게 과연 천연가죽을 보호해줄까..생각했지만 
용기를 내서 사용을 해봅니당^^

 

 

보호제를 바를때 꼼꼼하게 발라줘야해요~
그래야 물이 묻었을때 방수가 완벽하게 된답니당ㅠㅠ

보호제를 발랐을때는 특별한 변화는 없었어요~
그래서.. 무서웠지만 물을 떨어뜨려봤어요..ㅎ

 

 

결과는 완전성공적^^
보호제를 바르고도 사실 불안했지만
이렇게 잘되는걸 확인하고나니까 안심
이 되네요^^
갑자기 비가와도 당황할일 없겠어요~^^

 

플뤼에 보호제와 에센스로 루이비통 가방관리 완전만족~^^

꼭 사용해보세용 특히 천연가죽은 꼭 하셔야해요..ㅠㅠ
안그럼 제 루이비통 알마처럼 물얼룩이 생겨버려요..
저도 진작 플뤼에 제품을 알수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ㅠㅠ

루이비통 알마 앞으로 오래 들고 다닐거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